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웹소설 텍본 다운 모음 mega 블로그

웹소설 텍본 다운 모음 mega 블로그 드릴게요

웹소설 텍본 다운 모음 mega 블로그 사이트 <

바이두, 텔레그램 등 있지만 다운 처벌 아닙니다.
왜냐고요? 불법 아니니깐요!

 



인가――. 카타르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으로 고전을 겪고 있는 모리호 재팬은, 지휘관의 유배에 비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본지 기자들이 긴급 좌담회를 개최. 모리호 유키의 시비를 둘러싸고 쫀득한 논란을 펼쳤다.

데스크 올해의 대표는 좋든 나쁘든 모리호 감독에 주목이 모였다.

기자 A 그렇네요. 특히 월드컵 출전권이 걸리는 최종 예선 초전에 홈 오만전에서 완패(0-1)를 끓는 등 생각한 결과가 나오지 않았으니까요. “서열주의”와 “베테랑 편중”은 비난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기자B 분명히 초반은 어려운 스타트였지만, 서서히 웹소설 텍본 다운 모음 mega 블로그 되돌아 현재는 월드컵 자동 출장권내의 B조 2위. 순서나 베테랑의 취급도 비판이 너무 선행하고 있는지.

기자 A FW 오사카 유야(고베)나 DF 나가토모 유토(FC 도쿄) 등 실적조의 기용에 너무 고집하고 있는 것은 사실일 것이다.

기자 B 최종 예선은 빠듯한 싸움이기 때문에, 대무대에서의 경험이 있는 선수를 우선은 스타멘으로 사용하는 것은 당연하겠지요. 모리호 감독도 “전반은 상대도 건강하고 대응력도 있는 가운데 어렵다. "라고 말합니다. 전반을 계산할 수 있는 멤버로 안정시켜 후반에 기세가 있는 젊은이를 투입하고 있는 지금의 싸움 방법은 베스트라고 생각하네요.

데스크에서도 스타멘 고정이 이어지면 상대도 대책하기 쉽다. 패한 경기는 분명히 상대가 일본의 싸움 방법을 연구해 왔다. 순서를 고집하는 폐해가 아닌가.